액티베이트




액티베이트는 항산화제와 영양소들을 포함한 영양보충제입니다. 

나이가 많은 동물들의 활력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건강과 인지능력 향상 돕기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액티베이트를 매일 꾸준히 줄경우 개와 고양이의 전반적인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영양제의 효과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노화에 따른 생물학적 변화를 이해할 필요가 있는데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행동의 변화가 생기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람과 동물은 '자유 라디칼'이라고 불리는 유해한 화학물질을 매일 만들어냅니다.


♣ 이를 활성산소종 (Reactive Oxygen Species)라고 하는데 불안정하며 높은 에너지를 갖고 있는 산소를 말합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Superoxide(O2-), 과산화수소 (H2O2), 히드록시라디칼(OH*)이 있습니다


'자유 라디칼'이 세포와 만나게 되면 세포에 손상을 입히는데요. 어리고 건강한 동물은 자연적으로 항산화제를 생산하여 '자유 라디칼'을 해독하는데 특히 뇌세포에서 그런 일들이 일어납니다.


♣ 동물이 자연적으로 생성하는 항산화제는 superoxide dismutase (SOD), glutathione peroxidase와 같은 항산화효소입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자유 라디칼'의 생산은 증가하고 항산화제의 생산은 감소하게됩니다. 따라서 '자유라디칼은' 동물이 나이가 들어감에따라 삶의 질이 떨어지게 되는 주요 원인 중 하나가 될 수 있겠네요.



그러면 액티베이트는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가?


액티베이트는 최적의 두뇌 기능을 향상시키기위해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조합한 최초의 보충제입니다. 


이것은 항산화제 (비타민 C , E, 셀레늄, 코엔자임Q 그리고 N아세틸 시스테인)과 대사활동과 뇌세포 기능의 최적화에 필요한 물질 (카르티닌, 포스파티딜세린 그리고 오메가3지방산 DHA 와 EPA)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막강한 재료들의 조합은 자유라디칼의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뇌 안의 신경세포 사이의 전기전도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언제 주는 것이 좋은가?

 

액티베이트로부터 최적의 효과를 보기위해서는 인지기능 장애와 관련된 어떠한 신호가 보이자마자 바로 급여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방의 차원에서 정상적인 두뇌기능을 유지하기위해 주는 것도 좋습니다.


액티베이트를 어떻게 먹이는가?


액티베이트는 캡슐로 나오기에 먹이기 쉽고, 동물 먹이에 뿌려서 주어도 됩니다.


효과를 보기까지 얼마나 걸리나?


눈에띄는 향상은 급여시작 3-4주 이후부터 보이기 시작한다고 보고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동물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액티베이트가 효과가 있다는 증거가 무엇인가?


세계적으로 알려진 동물행동학자들의 엄격한 연구에서 액티베이트는 인지기능을 향상시키는데 눈에띄는 효과를 보였고, 동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었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Evidence that Aktivait is benficial for older dogs

 


이 연구에서는 액티베이트는 42일간 급여되었고 42일 이후(급여 중단후) 다시 악화되는 것으로 보아 액티베이트의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급여가 필요함을 보여준다.



얼마나 자주 액티베이트를 급여해야하나?



- 10kg 이하의 작은 강아지 : 하루에 1캡슐

- 10kg~20kg 강아지 : 하루에 한 캡슐

- 20kg 넘는 강아지 : 하루에 두 캡슐


고양이


- 하루에 한 캡슐

+ Recent posts